ISSUE REPORT
‘오겜2’ 보려고, 넷플 비가입자 3명 중 1명 ‘가입 고려’‘오징어 게임 시즌2’에 대한 관심이 유례 없이 뜨겁다.... 2024-12-16
|
|
티빙-웨이브 합병 시 4명 중 1명 ‘가입 고려’…요금 올린다면?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은 이용자 확보에 긍정적 효과가 기대되지만 합병 후 성패는 요금 정책이 판가름할 것으로 전망된다.... 2024-12-11
|
|
OTT 최애 장르는 ‘드라마’, 그 중 열에 아홉은 ‘K드라마’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(OTT : Over The Top) 이용자가 제일 많이 시청하는 장르는 ‘드라마’이며, 그 중 ‘한국 드라마’(K드라마) 시청경험률이 90% 이상으로 가장 ... 2024-11-15
|
|
‘지옥 시즌2’는 ‘흑백요리사’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넷플릭스 드라마 ‘지옥 시즌2’가 론칭 초기 시청경험률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. ... 2024-10-31
|
|
‘흑백요리사’ OTT 가입자 절반 이상이 봤다넷플릭스 예능 ‘흑백요리사: 요리 계급 전쟁’이 론칭 2주만에 OTT 시청률 신기록을 썼다.... 2024-10-16
|
|
<기생수: 더 그레이>, 시청경험률·인지율 모두 1위가 ’24년 2분기 OTT에서 공개된 K-오리지널 드라마 중 최고 시청경험률과 인지율을 기록했다. ... 2024-07-25
|
|
<기생수: 더 그레이>, 4월 론칭 콘텐츠 중 시청률 1위4월 한달간 OTT에서 론칭된 K오리지널 콘텐츠 중 시청경험률이 압도적인 1위였다. ... 2024-05-14
|
|
시청률 ‘살인자ㅇ난감’...만족도 ‘킬러들의 쇼핑몰’ 1위지난 1분기 OTT에서 공개한 K오리지널 콘텐츠 중 시청경험률은 ‘살인자o난감’이, 시청자 만족도는 ‘킬러들의 쇼핑몰’이 1위를 차지했다.... 2024-04-16
|
|
영화 ‘OTT 시청’ 대세…최신 개봉작은 ‘극장 관람’ 우세코로나 이후 OTT를 통한 영화 시청이 극장(관람)을 앞섰지만, 최신 극장 개봉작은 극장을 직접 방문해 관람한다는 소비자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.... 2024-04-12
|